큐리옥스, 글로벌 리더십 고취 목표, 워크샵 성료

한재영 기자 승인 2024.04.30 10:30 의견 0


큐리옥스가 워크샵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을 도모했다.

세포분석 공정 자동화 글로벌 선도기업 큐리옥스바이오시스템즈(이하 큐리옥스, 대표 김남용)는 4월 22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 동안 서울 본사에서 워크샵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Pluto LT’, ‘Venus’ 등 신제품 교육 ▲래미나워시 ‘AUTO1000’, ‘HT2100’ 전문 교육 ▲최신 기술에 대한 세션 ▲직무 관련 스킬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교육과 세션이 진행됐다. FAS팀, FSE팀, 영업팀 등 각 부서의 전 직원이 참여해 업무 혁신 방안에 대해 토론하고, 직무 전문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워크샵의 목표는 ▲전문성 및 협력 강화 ▲팀 소통 증진 ▲회사의 연간 목표 및 전략 공유로 임직원들이 각자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했으며, 다양한 팀 활동을 통해 임직원들의 동기를 부여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큐리옥스 김남용 대표이사는 “이번 워크샵은 전세계 임직원들이 서로를 더 잘 이해하고, 우리의 핵심 가치와 목표에 대해 깊이 공감하며, 팀으로서의 유대를 강화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과 팀 활동을 통해 회사의 경쟁력을 높이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는 큐리옥스의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을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큐리옥스는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전문성 개발과 팀워크 강화에 지속적인 투자를 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업계에서의 선도적 위치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